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크레인윤활

적용
  • SPC-SLIDING : 차륜-플랜지 또는 레일 측면부의 금속간의 마찰로 인한 마모방지용 고체윤활기
  • SPC-TRACTION : 차륜 답면 또는 레일 상면에 도포하여 제동과 기동시 미끌림이 없이 금속간의 마찰로 인한 마모방지용 고체윤활제
특징
  • SPC는 금속표면보호용 고체윤활제로 크레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산업 - 자동차, 산업설비 및 일반기계 - 에 이용
  • SPC는 이황화몰리브덴(MoS2)을 주원료로 폴리머 수지화합물로 보다 강화된 윤활품질과 성능개선 및 장비수명 연장을 제공
  • 마찰계수를 높인 SPC-TRACTION은 레일에서 발생되는 구름접촉피로(Rolling Contact Fatigue)에 의한 레일 손상을 억제해 줄 수 있어 운반능력증대, 온도저항증가 및 경계윤활증대 등과 같은 탁월한 효과를 제공
  • 산업용으로는 사용되는 고체윤활기 SPC는 3~5배의 장비수명 연장으로 정비원가 절감, 마모저항 감소에 따른 소음감소와 동력절감 효과를 제공하는 환경친화적으로 인체에 무해하게 사용하는 제품
기술
  • 물질정보이황화몰리브덴 MoS2 + 폴리머수지 화합물
  • 마찰계수SPC-SLIDING : 마찰계수 cof (co-efficient of friction) 최대 0.05,
    고체윤활제의 도포막 두께는 평균 15미크론
  • 마찰계수SPC-TRACTION : 마찰계수 cof (co-efficient of friction) 최소 0.30,
    고체윤활제의 도포막 두께는 평균 15미크론
  • 주변온도- 20℃ ~ + 120℃, 왁스와 직접 접축되는 표면온도 150℃까지 사용
  • RoHS유해물질제한지침, 수은(Hg), 카드뮴(Cd) 및 크롬(Cr) 함량이 모두 10ppm 미만
  • MSDS물질안전증명서, SPC – M & T Blocks

SPC-적용

Tech Notes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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